-
[시사상식/ 경영/ 마케팅] 앰버서더 마케팅이란?시사상식 2020. 3. 12. 11:43
이번 포스팅은 앰버서더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앰버서더 마케팅이란
기업이나 국가, 사회단체 등의 유명인,
전문가 등을 선정하여
다양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앰버서더 마케팅은
기업이나 국가, 사회단체 등에서
유명인, 전문가 등을 선정하여
홍보활동을 하는 마케팅입니다.
기존의 스타 마케팅은
유명인의 이름이나 이미지만을 빌리는
단순한 홍보대사 방식이었지만
앰버서더 마케팅은
전문가가 현장의 전문 지식과
경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기업의 핵심 활동에
직접 참여합니다.
그래서 소비자와 기업 사이에
소통 플랫폼 역할은 물론
새로운 제품 개발, 수익 창출에도
적극적으로 기여합니다.
앰버서더 마케팅은 소비자들에게
진정성을 보여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비용 대비 효과가 크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사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사상식/ 경제] 트릴레마란? (0) 2020.03.19 [시사상식/ 재테크] 타깃데이트 펀드란? (0) 2020.03.17 [시사상식/ 트렌드] 소셜 스코어란? (0) 2020.03.10 [시사상식/ 트렌드] 로하스족이란? (0) 2020.03.05 [시사상식/ IT]딥러닝이란? (0) 2020.03.02